AKB48 43rd 싱글 君はメロディー의 뮤비가 공개되었습니다.
AKB48의 43rd 싱글 君はメロディー(너는 멜로디)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AKB48 10주년 기념으로 현역시절 굉장한 인기를 자랑했지만 지금은 졸업한 [마에다 아츠코, 오오시마 유코, 이타노 토모미, 시노다 마리코]. 이 네명의 멤버가 타이틀곡의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얼굴들이네요~ 처음에 이 네명의 졸업멤버들이 싱글제작에 참여한다는 발표가 났을때는 아이돌의 이미지를 점점 탈피해가며 배우로서 자리를 잡아가는 졸업멤버들을 다시 아이돌활동에 참여시킨다는 비판이 많았지만 막상 뮤직비디오가 나오니 대부분의 팬들은 좋아하는 분위기 입니다.(역시 막상 신곡 뮤비에서 졸업한 멤버들을 보면 기분 좋은것이 팬의 심리인가봐요. 저도 그렇고요.. ㅋ) 그리고, AKB팬덤을 멘붕에 빠뜨렸던 미야와키 사쿠라의 센터발탁은..! 욕을 많이 먹기는 했지만 확실히 차세대 멤버로서 사쿠라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불가피한 선택이었을지도 모르겠네요.
닼민(타카하시 미나미)이 유이항(요코야마 유이)에게 미소지으며 비녀를 건네는 장면도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한편으로는 가슴이 찡하기도 하네요..^^
이번 싱글 타이틀곡 꽤나 괜찮게 뽑은것 같아요. 졸업멤버들까지 참가했으니 이번 싱글은 반드시 구매해야겠어요. (그건 그렇고 사쿠라가 센터고 그 양옆에 유코와 앗짱이 있는 모습을 보니 조금 어색하기는 하네요 ㅋㅋ)
이번 싱글은 점점 하락세를 타고 있는 AKB그룹의 운영진이 그룹을 살려보기 위해 그들이 가진 최대의 역량을 발휘해본 싱글일수도 있겠습니다. 지금 이 상황에서 수년 내로 마유유(와타나베 마유),삿시(사시하라 리노) 등 남아있는 인기멤버들이 졸업을 하고 나면 그룹전체가 가파른 하락세를 탈것은 뻔한 일입니다. (아직 차세대멤버들의 대중 인지도는 마유유나 삿시에 비할바가 되지 못하니까요.) 이러한 상황들을 감안해볼때 운영진의 의도는 AKB48의 최고 전성기시절 그룹을 이끌던 졸업멤버들을 불러들여 싱글을 제작하고, 그 센터로 차세대 멤버라고 할수 있는 미야와키 사쿠라를 세워서 졸업멤버들의 제작참여로 인해 집중된 이목과 관심이 곧 센터인 미야와키 사쿠라의 인지도 상승으로 이어지게 하려는 것이 아닐까요?
AKB48이 다시한번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지만 한명의 팬으로서 AKB그룹이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